공지사항

2017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자 숭덕관 작성일 2017/02/09 조회수 735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2017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1. 기숙사 입사 일자 : 2017년 2월 27일(월) ~ 3월 1일(수) AM10:00부터 ~ PM18:00까지
   - 기숙사 입사 시간은 필히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반드시 지참)
 1)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금융기관 발행)
 2) 신분증(학생증 또는 주민증 등)
 3) 본인명의 통장사본 한부
 4) 결핵 검사서(최근 한달이내 발행) 한통
 5) 본인 증명사진 2매(3X4) : 입주 후 제출요청 시 제출
    ※방 배정시 Key 예치금(남학생3,000원, 여학생3,000~6,000)을 예치합니다.(퇴관시 호실키 반납할 때 환불됨)


3. 입사 절차
  기숙사 입구에서 배정 호실 확인 후 관리실에서 호실 Key를 수령.
  (기숙사비 송금 영수증과 본인 신분증은 제시요청 시 제시 바랍니다.)


4. 방배정 안내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개인정보(이름, 수험번호 등)가 나와 있는 내용을 따로 공지할 수 없기에, 당일 입주 시 기숙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준비물품 : 개인침구류, 세면도구, 생필품(휴지, 세탁세제 등), 개인사용 물품.(남학생은 개인스텐드가 필요한 학생은 개인적으로 구비해야 함)


6. 문의 : 기숙사 054-979-9152, 054-979-9151


※ 기숙사 입주생은 단체 생활을 함에 있어, 타인에게 피해와 불편을 야기하는 행동은 벌점적용에 따라 퇴관 조치됨을 미리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2017. 02. 09.

숭 덕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