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

작성자 행정지원처 작성일 2017/02/27 조회수 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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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첨부파일명 : 분납신청서(재학).hwp
  • 2017년 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안내

     

     

    1. 신청기간 : 2017년 3월 2일(화) ~ 7일(화)

    2. 신청방법 : 학교창구(중앙관 1F 종합행정실)

    3. 납부방법 및 기간 :
       가. 분할납부 횟수 : 2-4회 분할가능
         - 예시)4회 분할:정해진 기간 내에 4회 균등분할
         - 납부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
       나. 1회차는 분납신청과 동시에 납부(늦어도 분할납부 신청기간안에는 납부되어야 신청이 완료됨)
       다. 납부기간 : 2-4회 분납금은 매월 지정일에 납부

    회차

    납부일

    1

    3월 2일(목) ~ 7일(화)

    2

    3월 27일(월)

    3

    4월 24일(월)

    4

    5월 22일(월)

     
     라. 납부방법 : 계좌송금(납입계좌는 분할납부 신청시 안내함)


    4. 분할납부 신청 시 참고사항
        - 1회차 분납금 납입 시 정해진 분납금을 납부하지 못하 경우 분할 납부신청을 취소할 수 있음
        - 분납 신청자는 잔여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가능함
        - 분납 신청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학칙21조 7에 의해 제적처리함


    5. 기타 문의사항 : 054-979-9114

     

     

    2017. 2. 27.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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